"제27회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가 뉴욕한인탁구협회(회장 송민용,이사장 손진태) 주관, 뉴욕한국일보,H-Mart 특별 후원으로 9월2일 웨스트체스터 탁구장에서 동부탁구인과 응원단등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뉴욕대한체육회 김일태 회장,수석부회장 김상현,제11대 이광량 회장을 비롯 재미대한탁구협회 오세백 회장, 미동부한인탁구연합회 박팔용 회장,노준구 이사장,보스턴탁구협회 이준구 회장,권복태 이사장, 뉴저지 정준식 회장,필라 양재국 회장등 탁구협회 관계자 여러분이 참가하여 대회를 축하하여 주었습니다.
송민용 회장:
제27회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에 참가하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리며 환영합니다.대회를 위하여 우리 뉴욕탁구협회 임원과 회원 모두가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혹 약간의 실수가 있다 하드래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힘껏 경기도 잘 하시고 좋은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이 대회를 위해서 적극 후원해주시고 참석해주신 김일태 회장님과,이광량 회장님, 오세백 회장님과 박팔용 회장님, 뉴저지 정준식 회장님,보스턴 이준구 회장님, 필라 양재국 회장님께와 물심 양면으로 후원해주신 모든 분께도 뉴욕탁구협회를 대표해서 감사 드립니다.
오늘 하루 좋은 추억 만드십시요. 감사합니다.
오세백회장:
뉴욕탁구대회에 참가해주신.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뉴욕탁구협회가 점점 풍성해져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더군다나 많은 초보자.청소년.어르신들께서 함께 참석해주시고 함께 즐겨주셔서 더욱 즐거웠던 대회였습니다.
대회를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해주신.송민용회장님.그리고 임원진 여러분.우리들의 영원한 회장님이신 양창원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수고하셨습니다.
박팔용 회장 :
뉴욕체육회장배 탁구대회에 참가해주신 동부탁구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러한 탁구대회를 통해서 우리 동부탁구인들이 친목하며 즐기는 시간이
매우 뜻깊고 귀중하다 생각합니다. 우리동부탁구연합회는 이러한 대회들을 적극 지원하고 참여 하여서 탁구를 널리 보급하는데 함께 참여 하겠습니다 대회준비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신 뉴욕협회 송민용회장님과 손진태이사장님 서영진총무님과 임원진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수고의 결실이 백여명의 출전선수로 큰 대회가 되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