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부한인탁구연합회는 지난 7월 29일 필라탁구협회 자체 탁구장 개관 기념식에 참석한 동부연합회 전직 회장들과 현 지역회장 (뉴욕 전태권,뉴저지 진덕원, 필라 양재국, 델라웨어 손영오, 워싱턴DC 강병국 ,오세백 (메릴랜드 이동익 회장 위임), 이진원 (보스턴 조성택 회장 위임) 등이 참석한 총회에서 "제6대 미동부한인탁구연합회장"으로 이진원 전 보스턴 탁구협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하였습니다. 이,취임식은 9월2일 뉴욕탁구대회 중 잠시 시간을 내어 실시 하기로 협의 하였습니다. 임기는 2년입니다. 이 자리에는 권 정 재미대한탁구협회장이 참석하여 축사를 해 주셨습니다.
신임 임원 명단:
회장 이진원
부회장 강병국
사무총장 김현정
총무이사 김성래
이진원 회장 : 안녕하십니까? 동부지역에 탁구를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저는 7개지역을 대표하는 동부연합회의 6대 회장으로선출된 이진원입니다. 탁구를 사랑하는 우리 회원님들께 인사 드립니다. 초대 회장님이셨던 양창원회장님을 비롯해 제영신,오세백,박팔용회장님에 이르기까지 너무 너무 잘 이끌어 오셨기에 부담감의 무게는 배로 크게 느끼는 점을 고백하지 하지 않을수없습니다. 이 무게를 줄일 수 있음은 여러분의 도움입니다. 도와 주십시요, 애정 섞인 충고와 권면의 말씀을 아끼지 말아주십시요. 협회에 도움이 될 좋은 생각이 있으시면 공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직전 회장님 이셨던 박팔용 회장님과 안병준 사무총장님께 동부협회의 모든 회원님들을 대신해 수고와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대신드립니다.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 다짐 하면서 새롭게 출발 합니다. 감사합니다.
권 정 재미대한탁구협회장 : 동부연합회가 해를 거듭하면서 큰 발전을 이루고 있슴을 실감 합니다. 더욱 발전 해서 재미대한탁구협회가 단합하고 발전하는데 더욱 큰 역할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박 팔용 명예회장 :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수고가 많으시겠읍니다. 항상 응원하겠읍니다.
노준구 전 이사장 : 축하드리며 앞으로 수고를 아끼지 아나하실 줄로 믿고 감사함을 드립니다.
진덕원 뉴저지 회장 :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수고들 해주세요~~~
제영신 고문 : 축하드립니다. 많은 발전이 기대됩니다
전태권 뉴욕회장 : 새로출발하는 임원분들의 열정에 감사드리며 또한 축하 드립니다. 뉴욕 탁구협회는 열심히 동참 하겠습니다 .
정준식 전 뉴저지 회장 : 동부 연합회 새임원진 여러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