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탁구협회 회원 비롯해 지역 주민들에게 개방
월요일-일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오픈
8월 한 달동안 무료 강습 제공
필라델피아탁구협회(회장 양재국) 가 필라델피아 한인 밀집 지역에 자체 탁구장(320 S. BroadbSt, Landdale, PA 19446)을 열고 힘찬 출발을 알렸습니다.
지난 29일 열린 개장 기념식에는 재미대한탁구협회 권정 회장과 임원, 재미대한탁구협회전직 회장들과 회원들이 참석해 필라델피아탁구협회 탁구장 개장을 축하했습니다.
재미대한탁구협회 권정 회장은 "필라델피아 탁구협회가 새롭게 구장을 마련해 지역 탁구 동호인들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더 나아가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며 사랑의 마음을 전함으로 항상 웃음과 기쁨이 가득한 필라델피아 탁구장이 되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습니다.
양재국 회장은 "필라델피아는 뉴욕과 뉴저지, 메릴랜드 등 미국의 주요 도시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앞으로 동부 지역 한인 탁구 동호인들이 편하게 모임을 가질 수 있다"며 "동부지역 탁구대회를 필라델피아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필라델피아탁구협회 탁구장은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탁구협회 탁구장은 회원뿐 아니라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와서 교제하며 탁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탁구협회는 탁구장 개장 기념으로 8월 한 달동안 무료 강습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미 20여 명이 새로 탁구장을 찾아와 탁구를 즐길고 정도로 지역 사회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필라델피아탁구협회 탁구장 관련 문의는 전화 267-304-6868로 할 수 있습니다.